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조사, 2030년 평가 기간 동안 주요 기업의 기여도 밝혀

2023. 5. 10. 14:11카테고리 없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시나리오

글로벌 산업은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전술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술과 다양한 주요 산업 참여자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정부 정책과 각종 규제가 이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지역 시장 성장이 눈에 띕니다. 일부 드라이버와 트렌드는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업계가 높은 CAGR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23.05%의 CAGR을 기록하여 2027년까지 미화 276억 8천만 달러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에는 시장 가치가 미화 81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우리의 시장 개요 및 지역 분석은 시장 내의 산업,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트렌드 섹션은 시장이 현재 어떻게 수행되고 있으며 미래에 수행될 것으로 보이는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성장 예측 섹션은 이 보고서 내의 특정 도메인에 대한 시장 예측 모델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시장 분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메트릭 섹션에서는 이러한 각 섹션과 현재 예측 가격 범위와 관련된 중요한 데이터 포인트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8288

 

부분 연구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조사는 유형 및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합니다.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의 애플리케이션 기반 세그먼트는 니켈 금속 수소화물, 리튬 이온, 납산 등입니다. 높은 에너지 효율과 우수한 고온 성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리튬 이온 배터리의 높은 의미는 시장에 대한 수많은 성장 전망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시장의 애플리케이션 기반 세그먼트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V 및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입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높은 판매는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배터리 시장의 확장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높은 호환성은 시장 자극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역 분석

아시아태평양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 시장, 글로벌 시장 선점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에 수많은 성장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EV 하이브리드 배터리의 발전은 시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지역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가 기간 동안 괜찮은 CAGR을 기록할 북미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미국에 이어 캐나다에 이어 자동차 산업이 급속도로 확장되면서 지역 시장의 확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배출가스를 억제하기 위한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장의 성장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보고서 세부 정보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hybrid-ev-battery-market-8288

 

주요 선수

MRFR 프로파일은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하는 평판이 좋은 플레이어입니다. 그들은; Samsung SDI Co., Ltd.(한국), LG Chem. (한국), Dorman Products (미국), Toyota (일본), Hitachi Automotive Systems Americas, Inc. (일본), Panasonic Industry Europe GmbH (일본), Toshiba Corporation (일본), GS Yuasa International Ltd. (일본), BYD Company Ltd.(중국), Nissan Motor Corporation(일본), CATL(중국), Tesla(미국), Exide(인도), Mahindra & Mahindra(인도), HBL Power Systems(인도).